결혼정보업체 테스트 해보고 선물 받아 보세요

결혼을 생각할 나이가 되었다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부분도 생각해 볼 수 있잖아요. 가입하는데 돈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 싶지 않은가요?

결혼정보회사의 가입비가 공개되는 테스트를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서 소개하고 싶네요.테스트 견적으로 한번 해보고 알아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신청하는 방법 : http://aywer.me/t5zn7wa5sm

해보고 선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곳의 머릿말이 재미있습니다. '미래 남편이 노블레스 수현' 이라고 가정하는 문구가 즐겁게 만들어 주는 기분도 있고, 가입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고요.


테스트는 이상형과 관련된 테스트를 받을수도 있어요.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어떤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가 생각한 이상형과 맞는지, 내가 전혀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 있던 것은 아닌지, 찾아볼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테스트로 하는 것은 이벤트에 한정된 것이라고 해요.
27세 이상의 미혼 남녀로, 대략적으로 1970년대부터 1993년생을 대상으로 한다고 하네요.

발표는 담당자가 직접적으로 개별 연락을 취하며, 상품에 관련된 사항은 이미지에 보이듯이 스페셜 맞선 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네요.

스페셜 이용권은 노블레스 수현 맞선 초대권이라고 부르는데, 매주 50명씩 추첨으로 하고 있으며, 카카오 이모티콘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매주 100명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궁금하지 않은가요? 내가 몰랐던 이상형을 찾게 되는 것은 아닌지, 알수 없으니까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