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성인용품 사이트는 어떤곳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건전하게 이용할수도 있고, 취향에 따라서 이용자가 있을수도 있는데, 성인용품과 관련된 사이트를 추천하는데 있어서 링크를 걸면 삭제 당하거나 제재를 당하게 되네요.

그래서 링크는 걸지 않고, 주소만 나타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도 글이 삭제되거나 제재를 당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글이 될수도 있겠네요.

1. 첫번째 소개할 곳은 가지몰( http://www.gajimall.com/ )이라는 곳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오픈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개글과 함께, 인천이 본점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2. 이번에 소개할 곳은 H플레이( http://hplay.co.kr/ ) 라는 곳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쉰다고 하니까, 주말은 피해가 가면 될테고, 온라인상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동영상 추천과 리얼돌 이베트등을 진행해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네요.

3. 세번째는 바나나몰입( http://love6969.co.kr/ )니다. 국내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성인제품과 관련된 사이트들은 동일한 사이트 명으로 많이들 하고 있어서인지, 어느게 진짜인지 헷갈릴때가 많을 겁니다.

주소가 자주 바뀐다는 소문이 있기도 하고, 모든 용품은 이 사이트를 중심으로 퍼진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4. 조이엔조이( http://joynjoy.co.kr/ )라는 곳을 아시나요? 20년차 쇼핑몰이라고 하는데, 오래된 곳일수록 노하우가 많을 거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고객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이트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네요.

5. 다섯번째로 소개할 곳은 콘도매니아( http://www.condomanias.co.kr/ ) 라고 불리는 사이트입니다.

명품 콘돔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써있네요. 실제로 유명한 곳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사랑을 위해서 배려하는 사이트라고 적혀 있습니다.

6. 사이트를 소개할 때 가장 눈에 많이 띄는 문구가 최저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러브팬다( https://www.lovependa.com )라는 서울 도봉구에 있는 온.오프라인 쇼핑몰도 최저가 제품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7. 일곱번째 사이트는 핑크에그( http://condom.pinkegg.co.kr ) 라는 사이트입니다. 중요하게 강조하는 구문은 여성을 더 생각하는 곳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곳도 저렴한 가격을 강조하고 있으며, 오픈마켓보다는 더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8. 아밤( https://www.avamdom.com )이라고 불리는 국내외 정품 사이트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중에서도 세트별로 판매하는 부분이 눈에 띕니다. 회원가 할인 제품들도 많이 팔고 있고요.

9. 러브나잇( https://www.lovennight.co.kr )이라는 성인용품 사이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진행하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꼼꼼한 포장과 총알배송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되고 있다네요. 이 사이트의 문구는 여자라고 하더라도 당당하게 사랑하자 라는 의미를 붙인 문구가 보입니다.

10. 마지막 10번째 사이트는 위하자( https://www.wehaja.co.kr ) 라는 사이트 입니다. 자세한 설명 문구는 없고, 싼 가격으로 성인들만을 위한 장소라는 글귀가 보이네요.

소개한 열곳은 전부 성인전용 사이트 입니다. 청소년들은 접속이 불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지정되어, 청소년 보호법 규정으로 인해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7 댓글

  1.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성인쇼핑몰 - 어른용품 입니다^^
    고품질&트렌디한 성인용품을 구경하세요.

    https://adult-toy.kr

    답글삭제
  2. https://www.19cm.kr/

    남자,여자,성인용품,사이트,남성성인용품,여성성인용품,자위기구,섹스기구,진동기,딜도,클리,흡입,바이브레이터,오나홀,핸드잡,컵홀,성인기구,십구센치,19cm

    답글삭제
  3. 제3항의 승인을 얻지 못한 때에는 그 처분 또는 명령은 그때부터 효력을 상실한다. 이 경우 그 명령에 의하여 개정 또는 폐지되었던 법률은 그 명령이 승인을 얻지 못한 때부터 당연히 효력을 회복한다.

    대통령이 임시회의 집회를 요구할 때에는 기간과 집회요구의 이유를 명시하여야 한다. 전직대통령의 신분과 예우에 관하여는 법률로 정한다. 각급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인명부의 작성등 선거사무와 국민투표사무에 관하여 관계 행정기관에 필요한 지시를 할 수 있다.

    헌법재판소는 법률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심판에 관한 절차, 내부규율과 사무처리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국가안전보장에 관련되는 대외정책·군사정책과 국내정책의 수립에 관하여 국무회의의 심의에 앞서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국가안전보장회의를 둔다.

    사면·감형 및 복권에 관한 사항은 법률로 정한다. 모든 국민은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가진다. 대통령이 궐위된 때 또는 대통령 당선자가 사망하거나 판결 기타의 사유로 그 자격을 상실한 때에는 60일 이내에 후임자를 선거한다.

    한 회계연도를 넘어 계속하여 지출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정부는 연한을 정하여 계속비로서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 국무총리는 대통령을 보좌하며, 행정에 관하여 대통령의 명을 받아 행정각부를 통할한다.

    대통령은 국회에 출석하여 발언하거나 서한으로 의견을 표시할 수 있다. 혼인과 가족생활은 개인의 존엄과 양성의 평등을 기초로 성립되고 유지되어야 하며, 국가는 이를 보장한다.

    국가원로자문회의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법률로 정한다. 국회는 의장 1인과 부의장 2인을 선출한다. 국회는 선전포고, 국군의 외국에의 파견 또는 외국군대의 대한민국 영역안에서의 주류에 대한 동의권을 가진다.

    국회는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된 국회의원으로 구성한다. 모든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균등하게 교육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국가는 주택개발정책등을 통하여 모든 국민이 쾌적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법률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공포한 날로부터 20일을 경과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광물 기타 중요한 지하자원·수산자원·수력과 경제상 이용할 수 있는 자연력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일정한 기간 그 채취·개발 또는 성인용품 이용을 특허할 수 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