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해요 앤트맨과 와스프


앤트맨 후속시리즈인 앤트맨과 와스프가 나왔네요. 오늘은 앤트맨과 와스프에 관련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이번 작품 앤트맨과 와스프에서의 감독은 전작과 동일한 페이턴 리드 감독입니다. 제작에는 케빈 파이기이며 폴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더글라스, 마이클 페냐등이 나오네요.



역시나 장르는 슈퍼히어로이면서 코믹이고요. 제작사가 마블 스튜디오이며 배급사는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처스이고, 한국에서는 월트 디즈니 컴퍼티 코리아가 배급합니다. 상영시간이 118분이네요 원래 앤트맨과 와스프이 개봉이 확정되면서 다른 마블시리즈가 시일이 바뀌게 됩니다. 블랙팬서는2018년 2월 16일로 당겨지고 캡틴 마블이 2019년 3월 8일로 바뀌게 되지요. 



앤트맨과 와스프 공식 예고편을 보면 이전보다 더 다양한 물건을 거대, 축소 시키고 크기 조절까지 보여주어 좀 더 재미난 장면들이 많아질것이므로 흥미를 더욱 유발시키는 듯 합니다.앤트맨의 특징은 이런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재미나 요소가 많이 있어서 가족영화로도 추천되는 히어로물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데요.



내용도 보면,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려고 하는것인지 아버지와 히어로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에대한 고민을 보여주는 모습들이 종종 보이며, 딸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나 딸과 연관된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더욱 가족영화 같은 느낌을 가지게 만드는 히어로물입니다.



개봉에 관련된 재미있는 부분을 보면 한국은 인터넷의 속도 때문에 불법유통으로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헐리우드 영화나 기타 해외 영화 작품들을 보면 항상 세계에서 가장 먼저 개봉되는 경우가 허다하게 있습니다. 그러나 주위 국가인 중국을 보면 공산주의라는 사상자체가 달라서인지 검열의 기간이 오래걸려 세계에서 가장 늦게 개봉되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이와 조금 다르게 일본도 생각보다 세계에서 개봉일이 중국과 비슷하거나 중국보다 아주 조금 빠르게 개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과는 조금 다르게 갈라파고스화 되어 가는 일본이라서 그런 것 같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쨋든 개봉일이 빠르던 느리던 한국은 다른 나라보다 조금 더 빠르게 헐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이상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