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의 연속 출루의 기록이 멈추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너무 자랑스럽네요. 이렇게 끝나게 된것에 대해서는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지만 추신수 자신에게는 홀가분하면서도 부담감을 떨쳐버리게 된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대단한 선수라는 것을 한번 더 느끼게 해준 시즌이였던거 같습니다.
너무 자랑스럽고요. 추신수 선수가 앞으로 더 좋은 기록과 경기하는 모습들을 선보이며 더 좋은 모습으로 거듭나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정확하게는 1루 베이스를 밟고 출루한 모습이 보였는데요. 기록으로 인정되지 않느다고 하네요. 8회말 마직막 타선에서 2루수 앞 땅볼을 친 후 1루를 밟았다고 하는데 선행주자가 2루에서 아웃되는 바람에 기록으로 남지 않게 되었다고 해요.
여기에 팀들또한 너무 부진하게 패배를 한것도 한몫한것 같습니다. 3-16점이라는 엄청난 스코어로 팀이 지고있던 상황이라 더한 부담감이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하지만 50경기 이상을 출루한 것만으로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들고요. 아시아 출신 최다 출루 기록을 보유하고 있던 스즈키 이치로 선수의 기록을 넘어섰다는 것만으로 너무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들고 홀리오 프랑코나 조이보토, 앨버트 푸홀스의 기록도 넘어선것에 대해서 너무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추가로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로 올스타전에 처음으로 출전해서 2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하며 더 좋은 경기모습을 보여주었기에 기분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쉽기도 할테고 홀가분하기도 할테고 마음이 조금 복잡한 심정이 아닐까 하네요. 하지만 내년도 기대해 볼수 있고 내 후년도 기대해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적지않은 나이지만 추신수선수라면 해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야구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신수 선수의 연속 출루가 무산되면서 좋은 소식이 있었네요. 최지만 선수가 이번에 탬파베이 레이스로 이적한 후 첫 홈런을 때렸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홈 경기에서 지명타자 겸 5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지만 팀은 2-3으로 패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지만 선수는 1-3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9회말에 타석에 나왔는데요. 주자가 없던 상황에서 솔로홈런을 때리면서 첫 홈런 신고식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밀워키 브루어스 유니폼을 입고 뛰었던 저번 경기이후로 홈런을 때린셈이 되니 거의 10일 정도의 시간이 흐른게 아닌가 합니다.
현재 최지만은 3홈런 6타점으로 2할 8리를 기록중이라고해요. 탬파베이는 2연패에 빠지면서 49승 48패로 3위자리가 어렵게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팀이 승을 많이 해야 최지만 선수도 힘이 나지 않을까 하네요. 최지만 선수와 추신수 선수 모두 힘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추신수에 대한 더많은 소식을 듣기를 바라며 재미있는 한주를 지내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힘들게 일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활기찬 소식을 들려주고 싶었는데 아깝게도 출루가 중단되었다는 것이 조금은 아쉽다는 마음이 밀려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추신수 선수 정말 자랑스러워요.
멋진 한주가 되었으면 좋겠고 멋진 소식들이 가득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무더운 여름에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면 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야구소식도 좋고 축구 소식도 좋습니다. 많은 스포츠 소식이나 행복한 소식들이 들려오는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가장 큽니다. 힘들게 일하시는 많은 분들 힘내시고 기분좋은 생활과 활력있는 활동으로 일상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18호포를 쏘아올리면서 전반기를 최고의 활약으로 마감했던 추신수 선수에 대한 기사가 있답니다. 이글을 읽어보고 싶다면 클릭해보시고 기사를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홈런 한번 시원하게 때려넣고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추신수 선수 멋지고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와 아래이미지 전부 아이뉴스 24의 기사를 링크 걸어둔것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