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가맹점주 모집 가로수길 브레이브루스터스

모두가 함께 즐기며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싶네요. 직원도, 고객도, 즐기면서 지낸다면 재미있지 않을까요?

수제버거 #브레이브루스터스는 위와 같은 질문에 의구심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존과는 다른 브랜드를 만들어 보자는 의미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Brave Rooster’s를 시작으로 즐겁게 먹고 즐기다 갈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되었다네요.

Brave Rooster’s는 미국의 풍미와 멋스러움을 담은 브랜드로 어려운 준비 과정들을 거치기 시작해,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미국에서도 소문나서 유명한,  핫 치킨 전문점들을  방문 해보고 지역별로 돌아 다니면서 하루 여덟 끼 정도를 먹고 연구하고 반복적인 생활을 해오다, 탄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결같은 맛과 한결같은 재미가 항상 즐길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까요? 하루 해가 지나고 1년이 지나도, 그리울 수 있는 곳, 10년이 지나도 생각이 날 수 밖에 없는 곳이라면 손님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게 될겁니다.

언제 찾아와도, 맛이 변하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하는 걸로 봐서, 장수 할 수 있는 음식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살펴보러 가기 : http://aywer.me/t5zn57ik7q

핫치킨을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브레이브루스터스가 떠오르게 만들겠다 라는 포부를 가지고, 맛에 대한 풍미를 잃어버리지 않게 노력하겠답니다.
초심을 절대로 잊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과의 약속과는 반드시 지키겠다는 사명감을 드러내는 음식 브랜드, 브레이브루스터스에 관심이 있다면 살펴 보세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