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인기 유튜브 채널 10곳은 어디일까

9월 한달동안 한국의 유튜브 채널 중에 조회수가 가장 많이 오른 채널을 비교해서 만든 영상입니다.

국내의 유튜브 채널중에서 선정해, 조회수 단위로 보여주네요. 유명한 채널들이 잔뜩 나옵니다. 뉴스 채널도 나오고, 코미디, 교육, 시사등의 채널도 보이네요.
조회수는 9월 5일부터 시작해서 9월 30일까지의 누적 조회수 입니다. 한달조회수와 더불어서 채널의 세계 랭킹을 나타내고 있네요. 

이중에서는 방송에 나오는 유튜브 채널들도 있는데, 심각한 내용을 다루는 채널도 순위에 나오고, 병맛더빙으로도 유명한 장삐쭈 채널도 보이네요.

인기있는 여성BJ로 8월쯤에 200만 구독자수를 넘어선 양팡의 채널도 나오고,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도 보입니다. 

장성규 채널의 콘덴츠가 요즘들어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드립력도 좋고 직업체험을 간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9년 7월 쯤에 단독 채널로 독립되었다고 하던데, 짧은기간동안 엄청나게 성장했네요. 벌써 구독자수가 300만정도인데 가파르게 구독자수를 모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9월 한국 인기 유튜브 채널 비교
보고 재미있다고 느낀다면 좋아요와 구독 신청해 주시고요. 비교 할만한 채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순위그래프나 비교그래프로 영상을 만들거랍니다. 조회수 날짜가 짧은게 흠이지만, 역사가 짧은 채널들이 끼어있어서 길게는 만들지 못한것 같아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