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순위를 그래프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갑자기 아이돌들의 인기순위 차트가 있을까 싶어서 검색하던 도중에 그래프로 만드는게 더 편하겠다 싶어서 만든 영상입니다. 

요즘은 유튜브에 그래프를 이용해서 통계내는 영상들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 kpop 아이돌들의 인기순위는 없는 것 같아서 영상으로 찍어봤네요. 

kpop 아이돌들이 점점 세계화 되어가는 것 같은데, 바쁜 일정들로 몸이 많이 피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해외활동하는 연예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kpop 인기가 있어서 가수들도 수많은 해외공연들을 하고 다닐텐데, 몸상하지 않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반기는 통계가 다 나온게 없어서 자료를 찾을수가 없고요. 상반기만 꾸며서 만들었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것 같아요. 

아이돌순위도 만들어 봤으니까, 다른 주제를 뭘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연예인 관련해서 영상을 만드는게 인기도 높고 쉽게 노출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요즘들어 자주 생각하게 되네요. 

이것으로 구독자와 조회수가 늘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어림도 없겠죠. 그래도 즐겁게 시청한다는 느낌을 조금이라도 마음안으로 들어온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 주세요. 
kpop인기순위
영상을 보면 BTS가 오랜기간 1위를 하는게 보이는데, 정말 열심히 활동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방탄소년단이 세계 여러곳에 아미들이 많아서인지, 오랜기간 장수할 것 같은 그룹이라는 인식이 만들어 지면서 관심이 가네요. 

이러다가 아미가 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노래도 좋고요. 춤도 멋지게 잘 추는것 같아요. 

트와이스나 블랙핑크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고, 기타 kpop 아이돌들도 세계 여러곳에 인기가 많다고 알고 있는데, 오랜기간 해체하지 않고 즐거운 노래 많이 만들어서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유나 태연도 순위에 나오고, 에픽하이나 장혜진도 순위에 나타나는게 보이는데, 꾸준히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게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라는 허무한 생각도 해봅니다. 

제가 매니저를 하는것도 아니고, 그저 한명의 팬일뿐인데도 흐뭇한 감정이 왜 생기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같은 한국인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국인은 정이 있으니까요. 정으로 살아가는 민족이 대한민국이라는 국적을 가지고 태어나서 자라왔으니, 같은 민족이 잘되는 것이 보기좋아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룹 활동을 하다가, 유닛으로 활동하거나 솔로로 활동하는 아이돌들도 순위에 나오는데,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것 자체가 새로워 보이는 것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영상 재밌게 보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많은 kpop아이돌들이 힘을 내서 활동하고 있을텐데, 행복한 노래, 따뜻하고 의미있는 노래로 마음을 적시는건 어떨까요?

아이돌순위 그래프 영상을 보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들이 순위에 나타나면 다시한번 그 가수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흐뭇해질 겁니다. 그럴거라 믿을께요. kpop팬들이 더 많아지고 아이돌들이 더욱 큰 세계로 뻗어나가길 바랍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