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엔드게임 줄거리는 과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로 캡틴 마블이 나올 차례인데요. 캡틴 마블 이후 바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할거라고 해요. 

엔드게임 개봉 이후, 스파이더맨이 나오고요. 세 편다 기대가 상당히 큰 히어로 영화로, 전세계 히어로물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시리즈별로 보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은 예고편에서 보여주는 부분들이 크지 않아서 스토리를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100% 출연이 확정된 인물들에 대해서는 나열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와 카렌 길런의 네뷸라, 캡틴아메리카의 스티브 로저스, 크리스 헴스워스의 토르, 헐크로 나오는 마크 러팔로,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워 머신의 돈치들, 브래들리 쿠퍼의 로켓, 제레미 레너의 호크아이, 폴 러드의 앤트맨, 브리 라슨의 캡틴마블, 조시 브롤린의 타노스가 등장한답니다. 

2018년 12월 7일에 유튜브에 공개되었는데요. 이 당시 24시간만에 2억 8천만을 넘어서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화 예고편 조회수 1위를 차지한 흔적을 가지고 있네요. 

이번 어벤져스 시리즈가 기존의 케릭터들이 마지막으로 찍을 영화라는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는데요. 


다음 어벤져스 시리즈부터는 세대 교체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히어로들과의 교점을 토대로 해서 만들어질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닥터스트레인지가 마지막 최종 단계라고 말 한것을 가망이 없어라고 번역해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었는데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아닌, 어벤져스 가망없어라고 제목을 수정해야 하는게 아니냐 라는 식의 조롱섞인 이야기들도 나오고 있네요. 


대부분 예상하는 스토리 라인을 보면, 평행이론과 관련되어 어벤져스 팀들과 타노스군단의 싸움이 다시 벌어질거라는 이야기들이 가장 많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평행이론에 가장 근접한 히어로물인, 앤트맨이 예고편에 등장한것이 아니냐라는 소문들이 들리네요.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에서도 수많은 추측을 했지만, 항상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쉽게 예상을 할 수 없겠네요. 

영화는 나와보아야 알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이 다시 한번, 기록을 넘어서는 영화가 될지 궁금하네요. 



0 댓글